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대연 대패 삼겹살 청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맛집

by 단지부자 2023. 2. 25.
728x90
반응형

대패 삼겹살의 매력

돼지고기 중에 대패 삼겹살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자.

 

대패 삼겹살은 냉동 돼지고기이고 값이 싸다고 알려져

있다. 생삼겹살과는 또 다른 식감과 맛으로 사람들의 입

맛을 사로잡는다. 두툼하지 않고 얇아서 여러 개를 먹기

에도 부담이 없고 질기지 않아서 씹기에도 편하다.

 

대패 삼겹살은 고기 누린내가 나는 경우가 있다.

보관을 잘못했거나 고기의 질이 나쁘면 그럴 수 있다.

 

 

대연대패삼겹살

 

청주 대연 대패 삼겹살

 

청주시외버스터미널 근방에 있는

가경동 대연 대패 삼겹살 가게를 방문했다.

17시에 오픈을 하고 아침 06시에 문을 닫는 곳이다.

 

대연대패삼겹살

 

 

필자가 17시 조금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한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는데, 18시가 조금 넘으니 금세 손님들이

모든 테이블을 꽉 채웠다.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였다.

 

대연대패삼겹살

 

대패 삼겹살을 별도 소스에 담갔다가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 먹었는데 상상 그 이상의 맛이었다. 돼지고기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대연대패삼겹살

 

매운 양념불고기도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양념이

대패 삼겹살과 파와 함께 어우러져서 계속 손이 갈 수

밖에 없었다. 필자의 지역에도 있었다면 자주 방문을

했을 것 같은데 없는 것이 아쉬울 정도였다.

 

대연대패삼겹살

 

대패 삼겹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